본문 바로가기

overseas travel/오사카

일본 오사카 여행!!

일본 오사카 여행!!

 

 지난 11월에 다녀온 일본 오사카~ 아라시 콘서트가 있다고 하는 바람에 한인민박이나 저렴한 숙소는 방이없는 관계로 연박이 안되서 3박4일 일정 중 하루는 호텔을 이용하고 왔지요~ 오사카로 출발하던 이날은 비는오지 않았는데 조금 흐린날씨기는 했지만 황사때문인건지 하늘이 더욱 뿌옇더라구요...;;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밥먹고 면세점좀 구경하다가 탑승시간이 가까워져 탑승게이트인 114번 게이트에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당시에 그나마 가장 저렴했던 이스타항공을 이용해서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좌석이 너무 좁아서 짧은 비행시간이라 망정이지 장거리 여행이었으면 큰일날뻔 했어요....ㅠ.ㅜ

 오랜만의 해외여행이라 기념사진도 찍어보네요....ㅎㅎ

 드디어 탑승!! 오사카는 이때 처음 가봤는데 역시나 일본여행은 너무 재미있네요^^ 이제는 일본어가 가물가물해서 많은 걱정을 했지만 막상 현지에 도착해보니 근질근질 거리는 입은 어쩔 수 없는듯.....ㅋㅋ 일본분들은 질문을하면 아주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셔서 모르는게 있으면 무조건 물어보는게 상책이지요~~

 하늘에 구름이 많이 끼었던데 구름위로 올라와서 창밖을보니 정말 구름이 엄청 많네요^^

 구름 사이사이로 섬들도 보이고 산과 마을도 보이네요~

 한참 창밖을 구경하면서 새로 구입한 시그마 18-250mm랜즈를 기념하고자 열심히 사진을 찍다보니 어느덧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 거의도착을 했는지 점점 지상에 가까워지고있네요~

 드디어 도착!! 오사카의 날씨는 우리나라보다는 맑음이네요^^

 특별히 다르지않은 느낌의 간사이공항... 하지만 공항내부로 들어서는 순간 아~ 일본이구나 하지요...ㅋㅋㅋ

 공항 열차를 타고 제2항공터미널로 이동하면서도 열심히 사진으로 기록하는 중 입니다.

 공항터미널 2층으로 올라가자 피카츄 그림이있는 포켓몬스토어가 보이네요^^

 그옆에는 일본 자판기가 있습니다. 드디어 일본 오사카에 첫발을 내딛는 기분 설레임반 기대반으로 본격적인 오사카 구경을 위해 숙소가있는 난바역으로 서둘러 출발하기위해 열차를 타러 갔습니다~

 간사이국제공항역에서 난바역까지 가장빠른 라피도 특급열차를 이용하면 45분?? 정도가 소요되지만 가격이 상당히 비싸기때문에 급행열차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시간은 대략 10분정도 차이밖에 나지않지만 가격이 좀더 저렴한 편이니까 오사카 여행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저희는 공항에서 간사이쓰루패스권을 구매해서 무료로 이용을 했답니다~

출발전 시간이 남아 사진찍으면서 구경중이네요... 교통패스권중에는 간사이쓰루패스권과 오사카주유패스권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스권인데요. 3박4일 일정중 이틀은 간사이쓰루패스권을 이용하고 2일차인 둘째날은 오사카주유패스권으로 오사카를 활보하고 다녔답니다^^ 앞으로 남은 오사카 여행기 많이 기대해 주시구요~ 남은 일요일 재미있게 보내시기 바랄께요^^